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인 성자 지구 평화기원상(聖人 聖者 地球 平和祈願像)
    국내 나들이/공원(公園)으로 2021. 12. 9. 19:16

    성인 성자 지구 평화기원상(聖人 聖者 地球 平和祈願像)

     

    부처, 예수, 공자, 소크라테스, 인디언 성자, 성모 마리아

    이 성인, 성자 지구 평화기원상에는 지구 상에 사상과 종교에 따른 분쟁과 갈등이 사라지고

    인류평화와 건강한 지구촌 시대가 실현되기를 바랐던 성인, 성자들의 거룩하고 숭고한 뜻이 담겨 있다.
    석가(釋迦), 공자(孔子), 예수(Jesus), 소크라테스(Socrates), 인디언 성자(Indian 聖者)이며,

    그리고 여성으로서의 성스러운 사랑의 징표로 성모 마리아(聖母 Maria) 상도 건립하였다.
    한민족 역사문화공원은 모든 사상, 종교, 문화를 초월하는 홍익정신을 바탕으로 건립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사월 초파일에는 석가탄신 기념행사, 공자 탄강일에는 관련 이벤트,

    크리스마스 때에는 예수 탄생 축하 이벤트 등 다양한 관련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현재 인류는 환경, 전쟁, 기아, 종교분쟁 등의 문제에 직면해 있다.

    지구 평화기원상은 지금까지 인류의 등불이 되어온 성인들이 한민족 역사문화공원에 모여

    국가, 종교, 인종, 이념을 뛰어넘는 평화철학인 우리 민족 고유의 홍익 철학의 정신 아래에서

    인류의 평화와 지구의 건강하고 영원한 미래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지산길 284-88 (지산리) 한민족 역사문화공원

     

     

     

    지구시민 선언문(Earth Citizens Declaration)

     

    1. 나는 나의 존재가치를 찾고, 인성을 회복한 사람으로서,

       모든 인간과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지구시민입니다.

    2. 나는 건강하고 행복한 가족과 평화로운 공동체 실현에 기여하는 지구시민입니다.

    3. 나는 국가와 인종, 종교를 초월하여 모든 인류가 한 가족처럼 살아가는 지구촌을 위해

       살아가는 지구시민입니다.

    4. 나는 지구가 본래의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회복하도록 지구 생태계 보호와 복원을 위해

       실천하는 지구시민입니다.

    5. 나는 인류 의식의 진화와 새로운 지구문명시대의 도래를 위해

       1억 명의 지구시민을 양성하는 일에 동참하는 지구시민입니다.

Designed by Tistory.